날씨는 심들의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아름다운 사계절과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날씨를 경험해 보세요.
세탁물을 모아 세탁기에 넣고 빨래가 다 되면 건조기에 넣어서 돌리세요. 세탁 가전을 업그레이드하면 세탁 속도가 빨라지거나 소음이 줄어듭니다. 또 커다란 빨래통에 옷을 넣고 직접 손빨래한 후에 빨랫줄에 널어 말릴 수도 있습니다!
조건 및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The Sims 4 및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팩을 위한 최소 시스템 요구를 확인하십시오. 기본 게임: 조건 및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상세 사항은 ea.com/ko-kr/legal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