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게 흘러내리는 화려한 원단과 동시대적 감각의 재단은 모든 심에게 어울리는 멋진 스트리트 룩을 보장합니다. 자수 디테일과 역동적인 색감을 활용하여 각 의상을 단독 착용하거나 기존 옷장의 컬렉션과 손쉽게 조합하여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스타일의 완성에는 액세서리가 필요하죠! 팔찌, 반짝이는 목걸이, 빛나는 반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샌들은 여유로운 화려함으로 패션을 마무리합니다. 또한 헤나 문신과 재미있는 선글라스로 세련된 감각을 뽐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