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정도 자라서 스스로 옷을 입을 수 있게 되면 패션을 선택하는 삶이 시작됩니다. 호피 무늬 재킷, 패턴 레깅스, 컬러풀한 선글라스 등 성장해서도 입고 싶어 할 만한 아이템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 주세요.
어린이 심에게 생일파티, 교실, 친구들과 함께 놀 때 어울리는 멋진 의상을 입혀 주세요. 이런 캐주얼 의상은 특별할 때 입는 옷은 아니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멋쟁이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