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석을 쌓아 만든 그릴과 거기에 어울리는 사이드 테이블을 배치해 야외 식사 공간을 소박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로 꾸미세요. 나지막한 정원 벽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쌓아 올린 멋진 자연석 벤치를 사용하여 공간을 구분해 보세요. 거친 나뭇결의 목재 가구로 소박한 매력을 더하고, 재활용 목재 사다리 디스플레이로 풍성한 수확물을 자랑하세요.
소박한 온기가 느껴지는 모던한 가구로 야외의 오락 공간을 한층 더 멋지게 꾸며 보세요. 세련된 숯불 그릴과 거기에 어울리는 사이드 테이블은 매끄러운 나무 질감으로 부드럽게 처리된 깔끔한 라인을 자랑합니다. 소박하면서도 현대적인 석조 개수대는 야외 식사 후 간편하게 설거지할 수 있어 실용적인 매력을 더합니다. 밝은색 라탄 식탁 의자, 생동감 넘치는 러그,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채소 장식이 활기찬 색감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