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을 결정하는 것은 색깔 만이 아닙니다. 때로는 텍스처와 장식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메시, 벨트, 버클, 스트랩, 하네스로 패션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평상복, 파티복 등 주목 받고 싶은 모든 이벤트에 잘 어울리는 통굽 슈즈나 세련된 실루엣으로 꾸미고 내면의 어둠을 표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