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딕 양식의 아치, 중첩 가능한 화려한 창문, 웅장한 계단, 화려한 석조물, 거대한 쇠창살 문 등을 이용해 웅장한 성을 건설하세요. 중요한 것은 장엄함입니다.
흉벽, 스테인드글라스, 화살 구멍, 가고일 석상 등 고전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다양한 장식을 사용하여 웅장한 저택을 만들어 보세요.
다양성을 결정하는 것은 색깔 만이 아닙니다. 때로는 텍스처와 장식으로 다양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메시, 벨트, 버클, 스트랩, 하네스로 스타일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평상복, 파티복 등 주목 받고 싶은 모든 이벤트에 잘 어울리는 통굽 슈즈나 세련된 실루엣으로 꾸미고 내면의 어둠을 표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