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키트에는 완벽한 온실을 만드는 데 필요한 건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심들이 원예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정원 가꾸기에 대한 환상을 실현할 수 있는 창문이 있는 이상적인 안식처를 만들어 보세요.
아무리 노련한 정원사라도 도구가 필요합니다. 화분, 모종, 장갑, 분무기 등을 갖춘 온실은 심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