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로 발견한 옷이든 물려받은 옷이든, 헐렁한 실루엣과 빛바랜 청바지는 이제 어떤 프레임에도 어울리는 멋진 스타일로 다시 태어납니다.
편안하고 자신감 있는 핏을 실험할 수 있는 의상 컬렉션으로 기존 관념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