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에 눈을 뜨고 탁 트인 대자연을 바라보며 그 동안 땀 흘린 가치를 느껴보세요. 동물을 행복하고 깨끗하게 키우고, 초원의 풀을 수확해 먹이로 주고, 말 분뇨를 모아 식물에 비료를 주고, 나만의 과즙을 판매하며 일상을 보내세요. 전통적인 오두막, 크고 빨간 헛간 등 직접 설계한 목장에서 이 모든 일을 해보세요.
목장을 동물 친구들로 채우고 함께 삶을 개척하세요. 사랑스러운 망아지를 포함한 말들은 가족 구성원 중 하나가 되며, 심들을 비롯해 다른 말과도 특별한 상호작용을 주고받습니다. 또한 미니 염소와 미니 양을 돌보고 이웃을 초대하여 귀여운 모습을 자랑해 보세요.
목장에 살면 평화롭고 고독한 순간도 있지만, 활기차게 사교를 즐길 시간도 있습니다. 마을에 가서 친구를 만나거나 댄스 홀에서 스트레스를 풀거나 승마 공원에서 훈련을 해보세요. 또한 자기 소유지에서 요리 파티나 댄스 파티 같은 이벤트를 개최할 수도 있고, 일이 쌓이면 목장 인부를 고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말은 가족의 일원입니다. 심 만들기에서 발굽 달린 친구를 만들거나, 말을 구조하거나 구입하여 새로운 말을 얻으세요. 목장에서 망아지가 태어날 수도 있습니다. 심은 승마 기술을 배울 수 있고 말은 민첩성과 점프 기술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말과 기수는 승마 센터에서 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