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자리에나 어울리는 세미 정장과 캐주얼로 차려 입으세요. 블레이저, 코트, 재킷, 가디건에 헐렁한 스커트, 운동복 바지, 슬랙스, 바지를 받쳐 입고 운동화나 굽이 있는 부츠를 신는다면 어떨까요?
각 잡힌 오버사이즈 의상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소재를 조합하여 멋진 대비를 연출하세요. 헐렁한 실루엣과 하이 웨이스트나 반만 접어 넣은 셔츠 같은 절제된 디테일로 편안함을 추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