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목재와 강철 프레임이 가구 컬렉션에 무게감과 개성을 부여하여 편안하고 따뜻한 아름다움을 완성합니다. 예리한 앵글, 바퀴, 그물망 같은 작은 요소들이 서로 깔끔하게 어우러집니다.
금속 통풍구, 배관, 조명 설비가 현대성과 더불어 역사적 감각까지 자극합니다. 양문형 미닫이 문과 채광이 좋은 대형 창문으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