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야생의 자연을 탐사하면서 사원, 정글 장애물, 저주받은 유물, 보물을 발견하세요. 현지 음식을 맛보거나 새로운 춤동작을 배우는 등 셀바도라다의 문화와 풍습을 체험하세요!
새로운 여행지 셀바도라다로 떠나, 술집에서 현지인들과 친구가 되거나 필수적인 생존 장비를 구매하세요. 심들은 전통적인 음식을 맛보고, 새로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원주민 관습을 체험하고, 그들의 장식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패턴의 의상부터 정글에 맞는 내구성 좋은 복장에 이르기까지 심에게 현지 의상을 입히세요!
위험에 대비하여 복장을 갖추고 정글 깊숙이 들어가세요. 숨겨진 연못을 발견하거나 고대의 유적지와 폐허를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치명적인 벌에서 독거미에 이르기까지 자연의 위험과 장애물을 만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세요!
특이한 사원을 우연히 발견한 심들은 놀라움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신비에 싸인 사원 안으로 깊이 들어가세요. 값을 따질 수 없는 귀중한 유물 또는 위대한 보물을 발견하거나, 끔찍한 운명을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다시 방문하더라도 새로운 도전, 새로운 보물 또는 무서운 함정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오래된 골동품이나 수수께끼의 유물 등 숨겨진 아이템을 찾으세요. 심들은 이 귀중한 아이템을 발굴하여 고고학 테이블에서 자세히 관찰하고, 품질을 판정할 수 있습니다. 단, 진품이 아닐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