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방도 세련되게 만들어 보세요! 다채로운 가구와 우주 로봇, 귀여운 꽃장식 등 테마가 있는 장식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보세요.
심들이 좋아하는 마법 생물을 소재로 한 몬스터 카드를 수집하고 교환하세요. 전자 배틀 스테이션에서 카드 속 몬스터를 불러와 친구와 짜릿한 몬스터 대결을 벌이세요.
새로운 인형 극장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여 멋진 인형극을 선보이세요. 가족과 친구 모두 즐거워할 겁니다.
최신 유행의 멋진 의상과 머리모양으로 아이들의 개성을 마음껏 뽐내거나 좋아하는 스타를 따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