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물을 모아 세탁기에 넣고 빨래가 다 되면 건조기에 넣어서 돌리세요. 세탁 가전을 업그레이드하면 세탁 속도가 빨라지거나 소음이 줄어듭니다. 제대로 된 시골 생활을 즐기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커다란 빨래통에 옷을 넣고 직접 손빨래한 후에 빨랫줄에 널어 말려 보세요!
심들의 유유자적한 생활에 잘 어울리는 컨트리 스타일 아이템으로 집을 멋지게 꾸미세요. 원목 테이블이나 고리버들로 만든 가구를 이용하여 공간을 장식하세요. 형형색색의 화려한 러그, 꽃이 가득한 바구니, 활력 넘치는 다육식물 등 다양한 장식 아이템을 곳곳에 추가하세요!
꽃무늬 패턴 의상에서 데님 평상복까지 다양한 종류의 컨트리 스타일 의상으로 갈아 입으세요. 목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순면 재질의 부드럽고 편안한 상의와 하의는 어떨까요? 편안한 의상에 잘 어울리는 손질하기 편한 머리모양을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