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티드 헤드보드가 있는 화려한 침대, 화장대, 푹신한 러그 등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사용하여 세련되고 호화로운 공간을 디자인하세요.
조금 더 화려하게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월 아트 같은 TV, 디자이너 핸드백, 조각품, 기능적인 레코드 플레이어 등의 럭셔리한 아이템으로 개성을 표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