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기본 의상으로 심의 옷장을 업데이트하세요. 부드럽게 흐르는 형태는 어떤 의상에든 흥미로움을 더하며, 지퍼, 컷아웃, 주름은 일상복에 동시대적 감각을 선사합니다.
세련되면서도 해체적인 이 룩들은 기본에 활기를 다시 불어넣습니다. 스캘럽 또는 주름 스커트와 격자패턴 스웨터, 로퍼를 매칭한 광택 나는 셔츠드레스로 새로운 문화를 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