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를 쫓아낸 후 소파에서 낮잠을 자거나, 추운 밤에 대리석 벽난로 옆에서 독서를 하거나, 긴 하이킹을 즐긴 후 커피 테이블에 모여 앉아 휴식을 취하세요. 어떤 순간이든 심들은 이 은신처의 구석구석에서 편안함, 소통, 스타일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벽 장식으로 사용하거나 대형 유리창 위에 겹쳐 사용할 수도 있는 격자 모양의 무샤라비 패널은 심들에게 프라이버시, 그늘, 스타일을 한번에 제공합니다. 같은 정교한 격자무늬에서 영감을 받은 가구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조화롭고 우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