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바구니로 온 가족을 위한 옷을 뜨거나 니트 화분 걸이, 러그, 심지어 아이용 장난감도 만들어 보세요. 실력이 늘면 다른 심에게 니트 지식을 전수하세요.
털썩 앉아 휴식하거나 뜨개질하거나 낮잠을 자거나 책을 읽을 수 있는 새로운 흔들의자 4종을 만나보세요. 노인 심에게는 새로운 회상하기 상호작용도 추가됩니다. 더 없이 편안하게 앉아서 지나간 젊은 시절을 추억해 보세요.
뜨개질을 많이 할수록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 Plopsy에서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양말에서 스웨터, 그림, 목공 작품에 이르기까지 온갖 물건을 진열하거나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