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입주한 집에 이미 누군가가 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곳이 새로운 유령의 집 부지라면요! 장난꾸러기 유령들을 달래서 잠잠하게 만들거나 밤낮으로 겁을 주려고 요란하게 돌아다니게 만드세요!
새로운 유령 동거인들을 쫓아내고 싶다면 유령 귀드리가 기꺼이 조언해 줄 겁니다. 저주 받은 물건을 제거하거나 영혼 의식을 수행하거나 망자와 대화하거나 유령이 주는 선물을 받으세요! 심지어 해골 가정부 본힐다를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영매 기술을 연마하고 귀드리의 인정을 받아 초자연 현상 조사관 자격증을 받으세요! 다 준비가 되면 프리랜서 일거리를 맡아 다른 심들을 위해 불청객들을 쫓아내주세요. 수수께끼 같은 현상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 모든 소동을 중단시킬 수 있는 건 당신의 심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