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은 재미있고 자유로워야 합니다! 몽환적인 파스텔 색상과 불규칙하면서도 단순한 형태로 방을 특이하게 꾸며보세요. 이 컬렉션에는 하트 모양 의자, 웅덩이 모양의 거울, 그리고 일상적 디자인을 살짝 비튼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나간 시대로부터 영감을 얻는 현대적 공간을 창조하세요. 독특한 패턴의 침대 시트, 사이키델릭한 곡선형 테이블 다리 등 이 키트의 아이템은 60년대와 70년대의 여름날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지만, 여전히 현대적이며 절제된 장식과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