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로 나가는 심들에게 실용성과 멋스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소박한 의상을 입혀주세요. 짧은 오버롤 작업복, 체크 패턴 직물, 가죽 부츠로 정원 가꾸기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햇살 아래에서 평온한 오후 시간을 보내거나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때 빈티지 의상, 플라워 패턴, 몽환적인 디테일이 낭만과 여유로움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