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왕실과 유산 확장팩‡에서 강력한 왕조를 세우고, 귀족이 되고, 스캔들을 피하세요. 더 높은 귀족 계급으로 올라가면서 동화 같은 순간을 경험하세요. 귀족이 아니어도 왕조를 시작할 수 있으며, 결속력을 유지하고 명망의 특전을 누리거나 충돌과 갈등의 드라마를 받아들이세요. 레거시를 시작하고 나만의 왕도를 만들어 영광을 향해 나아가세요.
왕조는 '열정적'이나 '신비로움' 같은 공통된 가치에 헌신하여 지배력을 발휘합니다. 명망을 쌓고 결속력을 유지하며 모두가 선망하는 강력한 가문으로 성장하세요. 심은 누구나 자신이 속한 왕조의 수장이 될 수 있으며, 수장은 후계자를 정하거나 가족 구성원을 추방할 권한을 가집니다. 하지만 지위가 높아질수록 갈등의 중심에 서게 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추방자가 반란을 일으키거나, 후계자가 압박감을 이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디든지 왕국이 될 수 있지만, 왕관을 쓸 수 있는 심은 단 한 명뿐입니다. 민심을 사로잡을 결정을 내리거나, 귀족들의 지지를 받으세요. 어느 쪽이든 지지를 받으면 높은 작위에 오를 수 있지만, 경쟁자들이 정상으로 가는 길을 막아설 수도 있습니다. 경쟁자가 퇴위하도록 유도하거나, 검술 대결에서 맞서거나, 교묘한 방법으로 그들의 스캔들을 폭로하세요. 어떻게 왕위에 오를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귀족 개구리에게 구애하거나, 눈부신 유리 구두를 신고 춤을 추거나, 신화 속 검을 손에 넣으세요.
금지된 사랑, 비밀의 아이, 개구리와의 키스는 자극적인 스캔들로 번질 수 있는 상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스캔들이 터지면 심의 인간관계, 직업, 왕조의 명망, 심지어 귀족 지지에도 영향을 미쳐 귀족의 작위마저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권력과 명성은 쉽게 변할 수 있기에 때로는 변화를 위해 권좌에서 내려와야 할 때도 있습니다. 스캔들에 직면한 심은 사과하거나, 속죄하거나, 시간이 지나길 기다리거나, 모든 것을 부인할 수 있습니다.
온다리온은 풍부한 역사, 강력한 왕조, 복잡한 관계가 공존하며 사방에 화려함과 문화가 넘쳐납니다. 온다리온은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의 담벨레, 녹음이 우거진 활기찬 베르데마르, 우아하고 낭만적인 벨라코르데의 세 가지 독특한 동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동네마다 고유한 귀족 계층이 있지만 현재 온다리온의 왕좌는 비어 있습니다. 무대는 마련되었으니, 왕좌를 차지하는 이야기를 써 내려갈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