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고, 가을에는 마법의 허수아비와 친구가 되고, 봄에는 촉촉한 봄비를 맞으며 설렘을 느끼고, 여름에는 수영장 파티를 여세요. 친구나 가족과 함께 홀리데이를 보내며 선물을 교환하고 특별한 손님을 초대해 보세요. 새로운 의상으로 추위나 더위를 몰아내세요. 원예 직업군을 시작하여 꽃꽂이 작품을 만들거나 식물학자가 되어 보세요!
날씨는 심들의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아름다운 사계절과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날씨를 경험해 보세요. 덥고 화창한 날부터 거센 바람이 눈보라를 일으키는 날까지, 모든 마을마다 날씨가 달라서 심들의 선택, 인간 관계, 일상의 활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날씨를 조종하여 뇌우를 부르거나, 하늘을 가득 메운 구름을 몰아내거나, 좋아하는 계절로 뛰어넘어 보세요.
일년 내내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심들은 사계절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친구들과 함께 눈사람과 눈천사를 만들거나, 스케이트장에서 멋진 기술을 선보이세요. 봄에는 비옷을 입고 소나기를 맞으며 야외 활동에 참여하여 스카우트 배지를 얻으세요. 여름에는 새로운 수영복을 입고 스프링클러의 물줄기로 더위를 식히거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세요. 가을에는 꿀을 수확하거나 낙엽 더미에서 놀 수 있고, 아이들은 홀리데이 장식품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홀리데이에는 집을 장식하고 심들을 초대해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화려한 행사로 새해를 맞이하거나, 사랑의 날에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거나, 가족들과 함께 한 해의 결실을 기념하세요. 집을 장식하고, 선물을 주고받고, 겨울 할아버지가 찾아오는 겨울 축제는 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이벤트입니다. 또 심들은 자신만의 홀리데이를 만들어 어떻게 즐길지 정할 수도 있습니다.
원예 직업군을 선택하여 아름다운 꽃다발을 만들거나 새로운 식물을 발견해 보세요. 원예 재능을 가진 플로리스트가 되어 멋진 꽃꽂이 작품을 만들어 마을 곳곳에 배달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인 심들은 식물학자가 될 수 있습니다. 식물학자는 식물을 연구하고, 과학 논문을 발표하고, 명성을 얻어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들의 재능을 발전시켜 새로운 기술과 의상, 편리한 아이템 등을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