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소재, 색상, 패턴 트렌드에 기반한 언더웨어로 심의 옷장을 업데이트하세요. 레이스 달린 올인원, 다양한 스타일의 속옷, 장난스러운 프린트가 있는 박서 팬티 등을 입고 런웨이의 모델처럼 침실을 활보하세요.
모든 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기 위해 MeUndies와 협업하여 다양한 체형에 어울리는 멋진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심들은 이 컬렉션을 통해 침실에서 대담하고 유혹적이며 매력적인 모습을 과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