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비탈 위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술과 내구력을 테스트하세요! 스키를 타고 활강하거나 스노보드로 눈밭 위를 질주하거나 다른 심과 꼭 끌어안고 눈썰매를 즐기세요. 위로 올라가는 것을 선호합니까? 암벽 등반 기술을 쌓아 대담하고 때로는 위험한 등반을 통해 산의 정상에 도전하세요.
천연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온갖 근심을 날려보내세요. 그런 다음 코타츠 테이블에 둘러앉아 전골을 즐기거나 대나무 숲과 눈 덮인 숲속을 하이킹하면서 남들과 교류하세요 조용한 산책으로 마음을 챙기거나 차분한 음악을 통해 감정을 다스리거나 내면의 평화를 찾는 것도 좋습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을 좋아하든 현대적 감각을 선호하든, 일본풍의 가구와 장식에서 영향을 받은 쇼지 문, 창문, 스크린, 다다미 매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편안한 안식처가 될 집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머리 위에 불빛이 은은한 종이등이 걸린 겐칸(현관)에서 신발을 벗거나 실외에 나만의 바위 정원을 꾸미세요.
새로 도입된 라이프스타일과 정서를 통해 새로운 성격과 관계 효과를 해제하세요. 라이프스타일은 심의 행동과 습관에 대한 반응으로 형성되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심의 행동에 적절한 변화가 생깁니다. 마찬가지로 공유된 경험은 심의 정서를 자극하여 타인과의 관계에 장기적 효과를 발휘하며 사교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