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스파 데이 게임팩 리프레시*로 최고의 호사를 누리세요. 요가와 명상을 통해 심신을 이완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하세요. 사우나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활력 충전 마사지, 머드 목욕, 손톱 및 발톱 관리로 심들을 호강시켜주세요. 아이들도 데려오세요. 스파 테마의 아이템과 장식으로 집에서도 평온함과 휴식을 누리세요.
새로운 편의시설이 조용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스트레스가 아무리 심해도 활력을 충전시킬 다양한 활동과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 스파 건물을 이용하거나 나만의 스파를 짓거나 아니면 집에 휴식을 위한 설비를 갖춰보세요! 리프레시: 새로운 특성이 추가됩니다! 손이 많이 가는 심들은 일상의 사소한 문제로 고군분투할 수 있지만, 스파에 가면 카타르시스에 도달하고 많은 문제가 저절로 풀리게 됩니다.
새로운 웰빙 기술로 몸, 마음, 감정의 주인이 되세요. 요가와 명상을 통해 레벨을 올리세요. 웰빙 기술이 높아지면 공중 부양과 순간 이동의 비밀이 열립니다. 리프레시: 아이들을 초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네, 이제 아이들도 웰빙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요). 또한, 다른 심에게 마음 챙김으로 절제하는 법을 가르치면서 부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웰빙 레벨을 높여 참선 현자 또는 셀프 케어 전문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반사요법과 스톤 마사지부터 머드 목욕과 사우나에 이르기까지 이제 심들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리프레시: 손톱 관리와 발톱 관리, 마스크 팩으로 휴식을 마무리하세요. 또한 새로운 야망이 추가되어 내적 평화를 추구하는 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자신을 소중히 보살피고 싶을 것입니다. 아, 완벽해요.
세련된 "라운지 휴식복"과 느슨하면서도 고상한 헤어스타일 덕분에 편안함을 위해 스타일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프레시: 이제 네일도 지원합니다! 새로운 네일 색상, 디자인, 형태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뽐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