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은 과일이지만 여러분의 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이딩, 지붕 패턴, 뾰족한 잎을 사용하여 유쾌발랄한 심에게 어울리는 집을 만들어 보세요. 모래 같은 바닥 타일을 사용하여 집에 "해저"의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비키니시티에서 가져온 물건으로 공간을 가득 채우세요. 부유물로 제작하거나 난파선에서 건진 가구, 특이한 식물, 해양 소품, 문, 창문, 스폰지밥의 거실에서 곧장 가져온 다양한 색상의 새로운 벽지 등을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