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게 야외는 아니지만 일상적인 주거 공간과 분리된 특별한 사교 공간을 디자인해 보세요. 커다란 창문이 있는 벽, 꽃이 만개한 격자 패널, 바위 모양의 눈에 띄지 않는 스피커, 정원이나 거실에 어울리는 가구로 친구들과 차를 즐기는 완벽한 장소를 만들어 보세요.
우아한 티 파티에는 아름다운 공간, 즐거운 대화와 함께 당연히 차와 다과가 필요합니다. 이 컬렉션은 기능적이면서 보기에도 좋은 세련된 티 세트와 다과 트레이, 새로운 연회 테이블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