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의 활력과 단순함을 회고하는 19가지의 편안하고 스포티한 의상으로 헬스장에 가거나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하세요. 선명한 색상, 모듈형 디자인, 확실하게 시선을 끄는 참신한 디테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세요.
이 스타일이 처음 등장했을 때는 지금의 아이들이 없었지만 이제 그들은 네온처럼 화려한 과거의 매력을 재발견합니다. 성인용 의상의 어린이 버전 5벌, 토들러 버전 1벌이 준비되어 있으니 멋지게 차려 입고 남들에게 과시하세요. 모두를 위한 버킷 모자가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