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공간의 크기를 줄이는 도전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주거 부지로 심들의 집을 구조조정 하세요. 작은 집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을 때 얻는 독특한 혜택이 있습니다.
머피 침대 콤보로 심들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이 중간 크기의 복합 가구에는 대형 수납공간과 2인용 러브시트가 따라옵니다.
올인원 스테레오, TV, 책장, 세련된 가구 같은 공간 절약형 복합 가구로 작은 집이라도 취향에 맞게 꾸며보세요.
소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터틀넥이나 드레스 셔츠 같은 편안한 신규 심 만들기 아이템으로 심들을 멋지게 꾸며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