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던한 룩은 Ebonix 님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대와 장소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Ebonix 님이 The Sims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싶어했던 대담하고 솔직하며 당당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눈에 띄는 컬러와 생동감 넘치는 패턴을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독특한 그라피티 셔츠, 세련된 바디슈트, 화려한 네일 등은 심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