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 만들기 모드에 새로 추가된 옵션을 이용하여 매력적이거나 무시무시한 뱀파이어 심을 만드세요. 날카로운 송곳니, 신비롭게 빛나는 눈 등 원하는 대로 외모를 설정하거나, 분노하거나 다른 심을 겁줄 때 변신할 수 있는 독특한 어둠의 형상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심의 마음을 조종하고 영적인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힘을 획득하세요. 하지만 힘을 얻으면 균형을 이루기 위해 약점도 생깁니다. 웅장한 결투에서 승리하여 랭크가 상승하면 새로운 파워가 해제됩니다.
짙은 안개가 깔린 포가튼 할로우는 뱀파이어들이 모여 사교 생활을 즐기거나 휴식하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버려진 저택에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거나, 섬뜩한 음식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하거나, 은신처를 직접 건설하여 입주할 수도 있습니다.
뱀파이어의 삶을 체험하고 어떤 방식으로 살아갈지 선택하세요. 갈증을 달래기 위해 다른 심의 피를 마실까요? 아니면 혈장 과일을 섭취할까요? 사악한 악행에 몰두할까요? 아니면 주변과 조화를 이룬 뱀파이어 가족으로 살아갈까요? 어떤 선택을 하든, 마늘이 들어간 음식과 햇빛은 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