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황금기를 연상시키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패션이 기다립니다.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장신구로 치장하고 어디서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화려한 헤어스타일을 이용해 보세요.
심들은 밤 외출을 하거나 멋진 상대를 유혹하기 전에 화장대를 사용해 몸치장할 수 있습니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하거나, 특별한 저녁 시간을 위해 재빠르게 메이크업을 수정하세요.
종을 울려서 입주 집사를 부르세요. 집사는 식사를 준비하거나, 집을 청소하거나, 손님을 맞이하는 등 거의 모든 업무를 수행합니다. 적절한 칭찬을 곁들이면 집사의 능률이 올라, 심의 생활이 더욱 쾌적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