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친구들과 맛있는 과즙을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목재 패널 벽, 광택이 나는 금속 액센트, 아름답게 관리된 빈티지 가구 등 지역의 비스트로에 어울리는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꾸미세요.
밤에는 최고급 과즙, 낮에는 맛이 풍부한 커피를 제공하세요. 촛불과 클래식한 장식으로 비스트로를 채워 심들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완벽한 장소를 만들어 보세요.
동화와 고풍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에는 섬세하게 제작된 장난감, 유쾌한 벽지, 몽환적인 모빌, 어느 유서 깊은 저명한 가족의 전통적인 집을 모델로 한 인형의 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반과 기저귀 교환대 등 우아한 장식의 가구로 둘러싸인 공간에서 아이를 키우세요. 둥근 캐노피가 달린 요람, 세련된 샹들리에 같은 일부 아이템은 대를 이어 내려온 것일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