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늑대인간 게임팩에서 밤새 울부짖으세요! 심들은 변신하여 무리에 합류하고 보름달 아래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습니다. 문우드 밀을 탐사하며 새로운 늑대인간의 삶을 경험하고 늑대인간의 비밀을 발견하세요. 심들은 새로운 기술을 해제하고 새로운 기질을 관리하며 어쩌면 운명의 짝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아주 큰 이빨을 갖고 싶지 않나요? 늑대인간으로 변신하여 자신의 동물적 본성을 받아들이거나 그런 본성과 싸우세요. 무서운 모습이 전부가 아닙니다. 늑대인간 심은 달의 위상에 따라 영향을 받는 독특한 기질과 능력을 갖게 되며 늑대인간만의 인생사를 경험하게 됩니다.
늑대인간으로서의 정체성을 형성해 보세요. 늑대인간에게 물려서 변했을까요? 아니면 늑대인간 집안에서 태어났을까요? 어떻게 늑대인간이 되었든, 어떤 종류의 늑대가 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합니다. 밤에 함께 배회할 무리를 찾거나, 하울링 포인트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거나, 그 모든 것을 피해 외로운 늑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늑대인간과 그들의 기원에 대해 배울 것이 많습니다. 책을 읽고, 비밀 터널을 발견하고, 다양한 수집물을 모으고, 문우드 밀의 주민들과 교류하면서 늑대인간, 뱀파이어, 마법사들의 전설을 알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