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아이들이 놀거나 배우며 마음껏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환상적인 디자인의 책장과 거기에 어울리는 책상, 체스 세트가 갖춰진 이 놀이방은 아이들이 배우고 성장하는 장소로 더없이 좋습니다.
사랑스러운 토끼 인형, 매달린 모자, 도도새나 웃는 고양이가 그려진 벽 장식 등이 포함된 이 키트는 친숙한 판타지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