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배달된 우편물은 이제 그만! 백라이트가 들어오는 현대적인 숫자가 DIY 스타일 받침대에서 빛나며 심들이 어디에 사는지 온 동네에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방식으로 알려줍니다. 네, 이 집으로 과일 케이크를 들고 와 환영 인사를 해 주세요.
행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집 앞을 DIY 스타일로 꾸며 보세요. 물론 '눈으로만 보세요'라는 메시지도 은근히 전하면서요. 이웃을 초대하든, 무시하든, 여러분의 마당은 항상 세심하게 꾸며진 모습을 유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