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몬트의 주민들은 항상 입을 닫고 낯선 사람과 얘기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누군가는 말 그대로 받아들일 수도 있겠군요. Joy가 말했던 주민들을 미치게 만든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H.P. 러프크래프트의 소설에서 직접 따온 바다에 사는 종족인 Deep Ones의 경이로운 유물을 사냥하십시오.
인간의 뇌가 든 병을 손에 넣고... 그들 초자연적 기원의 놀라운 목적을 알아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