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king City 2 – 크토닉 무기고
크토닉 무기고를 사용하세요: “셰일 메리” 권총, “브레이크워터” 산탄총, “텍타이트 토미” 기관단총은 각각 고유한 외형과 특성을 갖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