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king City 2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920년대 아캄을 위한 러브크래프트풍 배경음악: 시대에 맞춰진 음색, 절제된 타악기, 그리고 의식과 구출, 깊은 곳에서 잡아끄는 힘을 부각시키는 저류의 공포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