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king City 2 – 아캄 필드 세트
아캄 필드 세트에는 주인공을 위한 의상 세 벌인 “해부학자”, “증인”, “이단의 문장”이 추가됩니다. 또한 첫 번째 재능을 일찍 습득할 수 있는 꿈의 정수 3개와, 도시에서의 첫걸음을 도와줄 탄약, 회복 아이템, 제작 재료가 골고루 담긴 자원 팩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