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rge - Augmented Edition
하드코어 액션 RPG인 The Surge의 최고이자 확장된 체험에서 살아남으세요! Augmented Edition은 본 게임, 모든 확장판과 모든 DLC를 포함합니다.
직장에 출근한 첫날, 대재앙 발생으로 정신을 잃었던 당신은 회사 단지의 파괴된 영역 어딘가에서 고강도 외골격을 장착한 상태로 깨어납니다. 로봇들은 모두 고장나버리고, 증강된 미치광이 동료들과 로그 AI들 모두 당신이 죽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근접 전투 액션으로 살벌한 적들과 거대 보스들을 처치하세요. 차세대의 약탈 시스템으로 적들의 특정 부위를 노려 절단한 부분을 차지하세요. 적들로부터 절단한 신규 무기와 갑옷으로 갖추고, 업그레이드하고, 제작하여 신선한 레벨 업 접근법을 통해 자신을 더 강력하게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