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rge 2 - BORAX-I Quantum Mace
CREO의 섬광 프로젝트에서 파생된 이 양자 철퇴는 날을 직접 엄청난 양의 방사선에 채널링하여 이 무기를 사용하는 사람이 오염되는 일을 (거의) 완벽하게 방지합니다. 적을 5차원으로 날려 버리거나 원자 단위까지 녹여 버릴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이죠!
시즌 패스 독점으로 제공되는 "BORAX-I 양자 철퇴" 로 더 서지 2의 경험을 확장하세요.
제리코 시티에서 이 무기를 장착한 적을 찾아 절단해 차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