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 Shock Weapon pack
Future Shock Weapon Pack으로 더 서지 2의 경험을 확장하세요. 제리코 시티의 가장 음습한 지역에서 가져온 강력한 신무기 4개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격리로 암시장이 급증하면서 기존의 기밀 프로젝트도 밝혀지게 되었죠. 제리코 시티에서 이 무기를 장착한 적을 찾아 절단해 차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