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elltale Batman Shadows Edition
어둠 속으로 한발짝 더 다가가 무너진 다크 나이트의 페르소나와 고담시에 새로운 방식의 불행을 가져 온 Telltale의 뒤틀린 Batman 세계를 경험하세요.
수작업으로 재채색된 게임 플레이 및 텍스처 리마스터링으로 향상된 Telltale Batman Shadows 에디션에서 2개의 시즌, 10개의 Telltale Batman 에피소드를 다크 나이트의 풍부하고 시각적인 과거의 모습에 충실한 완전히 통합된 버전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