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haumaturge: Digital Deluxe Content
의 독특한 설정을 디지털 굿즈 컬렉션으로 최대한 경험해 보세요. 디지털 디럭스 콘텐츠에는 게임 아트북, 3D 프린팅 가능한 피규어 모델, 코스메틱 팩, 배경화면, 바르샤바 지도 등 게임 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