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haumaturge: Deluxe Edition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1905년 바르샤바의 어두운 세계를 더욱 몰입감 있게 경험하게 합니다. 이 익사이팅 세트에는 베이스 게임, 분위기 있는 OST, 그리고 아트북과 일부 게임 내 쿨한 기능 등이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콘텐츠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