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nbeatable Path
The Unbeatable Path는 복잡하고 무자비한 스토리의 몰입감 넘치는 1인칭 호러 어드벤처입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Mia라는 어린 여성이 되어 플레이하게 되죠. 10시간 이상의 게임플레이로 구성된 스토리를 진행하려면 지옥 같은 환경에서 어려운 수수께끼와 퍼즐을 해결해야 합니다. 그것만으로 부족하다면 게임의 결말에 극적인 영향을 주는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전체 게임을 가능한 한 현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본 게임은 3D 스캔 에셋, 현대적인 툴,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현실적인 모습을 구현했습니다. 미니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함께 이 거친 환경에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퍼즐에 중점을 둔 이 어두운 어드벤처에서 여러분은 Mia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Mia가 어떻게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했는지 밝히기 위해 서서히 그녀의 이야기를 알아갑니다.
결정은 게임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액션은 좋거나 나쁜 결정으로 이어집니다. 그 액션을 어떻게 풀어나가느냐에 달려있죠. 여러분이 내린 결정은 게임의 결말에 극적인 영향을 미치니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여러 가지 어려운 퍼즐과 수수께끼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난이도 레벨은 레벨마다 계속 올라가죠. 퍼즐을 해결하면 여러분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겠지만, 모든 레벨에는 해결 방법에 대한 다양한 힌트가 숨겨져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주변을 자세히 관찰하세요.
3D 스캔 에셋, 고품질 3D 에셋, 최소한의 인터페이스 요소의 도움으로 여러분이 탐험할 수 있는 현실적인 게임을 구현해 냈습니다. 고품질, 디테일, 완벽한 사운드 디자인으로 여러분이 뛰어들 수 있는 어두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죠.
단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지옥을 탐험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