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전부 다
14,000 골드가 당신의 지휘 아래 있을 때, 당신의 내구성을 강화하고 전략을 확장하여 위험천후의 이 풍경을 초월하세요. '골드 전부 다'는 무궁무진한 이점을 제공 - 당신에게 혼돈 속에서 승리의 길을 만들어주는 힘을 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