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골드
2,500 골드의 위력을 느껴보세요 - 혼돈 속에서 당신의 생존 능력을 증폭시키는 보물창고. 당신의 전략을 강화하고 비축물을 강화하며, 2,500 골드의 무한한 힘으로 이 세계의 도전에 맞서보세요!